Sick enough to die
capo 4
Vòng hợp âm:
[Em D C G Am G B B7 ]
[Em D C G Am G B7 Em ]
I [Em ]found the [D ]way to [C ]let you [G ]leave
[Am ]I never [G ]really [B ]had it [B7 ]coming
I [Em ]can't believe [D ]the [C ]sight of [G ]you
I [Am ]want you to [G ]stay [B7 ]away from my [Em ]heart.
(Lời thoại, không có hợp âm)
Neohui jip apeuro gago isseo
Ppalli jeonhwa badeo
Naega apaseo jugeul geot gatgeodeun
Neo motbomyeon naega jinjja jugeul geot gatae.
[Em ]Jeonhwa jom badajwo [D ]1bunman
[C ]Nae mal jom deureojwo bwa [G ]jamkkanman
[Am ]Jugeul geot gataeseo nan sumdo mot [G ]swieo
[B ]Na jom salja jebal han [B7 ]beonman
[Em ]Neoui jip apeseo ne [D ]siganjjae
[C ]Jjijeojineun nae [G ]mam neon moreun chae
[Am ]Utgo inni [G ]haengbokhani
[B7 ]Modeun chueokgwa [Em ]nal beorin chae
[Em ]Apeugo sumi [D ]makhineun chimmuk
[C ]Eoneusae nae nunmureul [G ]garyeobeorin bitmul
[Am ]Meorieseo balkkeutkkaji [G ]soreumi kkichil deut
[B ]Nae piga sotguchineun [B7 ]gibun
[Em ]Jungdok doen [D ]geotcheoreom
[C ]Harujongil ontong [G ]gotongseureon
But she's [Am ]gone
Baraboneun [G ]neoui siseon [B7 ]geuriwo
That's why [Em ]sing this song.
[Em ]Jebal [D ]jiokgateun [C ]yeogiseo nal [G ]kkeonaejwo
Ige [Am ]kkumiramyeon [G ]eoseo [B ]nal [B7 ]kkaewojwo
[Em ]Modeungeosi da [D ]geojit-[C]marirago [G ]haejwo
Naege [Am ]malhaejwo [G ]malhaejwo na [B7 ]sal su [Em ]itge oh.
I [Em ]found the [D ]way to [C ]let you [G ]leave
[Am ]I never [G ]really [B ]had it [B7 ]coming
I [Em ]can't believe [D ]the [C ]sight of [G ]you
I [Am ]want you to [G ]stay [B7 ]away from my [Em ]heart.
[Em ]Everyday and night nan [D ]sure manchwi
[C ]Maeumi ansimhaneun [G ]geotdo jamsi
[Am ]Sigani yagimyeon wae [G ]natjil anchi
[B ]Ireol sun eobseo igeon [B7 ]sarangui banchik
[Em ]Mianhae nan cham [D ]yoksimi manha
[C ]Sumyeonjedo nareul [G ]dopjireul anha
[Am ]Bamnaji bakkwieo ne [G ]saenggangmada
Irijeori [B7 ]doradanyeo [Em ]momburim china bwa.
[Em ]Haneuri naege naerin [D ]beoringa
[C ]Anim geuri swipge nareul [G ]beorilkka
[Am ]Eokjiro naugungareul [G ]saranghamyeo [B ]tto [B7 ]saragalkka
[Em ]Byeoldeul saireul [D ]nubigo
[C ]nae mameul noraero [G ]chaeugo
[Am ]Don't leave, [G ]let me freeze
[B7 ]Nal jom dowajwo [Em ]help me please.
[Em ]Jebal [D ]jiokgateun [C ]yeogiseo nal [G ]kkeonaejwo
Ige [Am ]kkumiramyeon [G ]eoseo [B ]nal [B7 ]kkaewojwo
[Em ]Modeungeosi da [D ]geojit-[C]marirago [G ]haejwo
Naege [Am ]malhaejwo [G ]malhaejwo na [B7 ]sal su [Em ]itge oh.
I [Em ]found the [D ]way to [C ]let you [G ]leave
[Am ]I never [G ]really [B ]had it [B7 ]coming
I [Em ]can't believe [D ]the [C ]sight of [G ]you
I [Am ]want you to [G ]stay [B7 ]away from my [Em ]heart.
[Em]I don't[D ]want you to [C]leave
Nareul dugo[G ]gaji ma
Jeongmal[Am ]kkeuchirago[G ]naege[B B7]malhaji ma
[Em]Dan harujo[D]chado neo [C]eobsin sal su [G]eobseo
I want[Am ]you back, want[G ]you back[B7 ]into [Em]my life oh.
I [Em ]found the [D ]way to [C ]let you [G ]leave
[Am ]I never [G ]really [B ]had it [B7 ]coming
I [Em ]can't believe [D ]the [C ]sight of [G ]you
I [Am ]want you to [G ]stay [B7 ]away from my [Em ]heart.
[Em D C G Am G B B7 ]
[Em D C G Am G B7 Em ]
[Em ]Haneuri naege naerin [D ]beoringa
[C ]Anim geuri swipge nareul [G ]beorilkka
[Am ]Eokjiro naugungareul [G ]saranghamyeo [B ]tto [B7 ]saragalkka
[Em ]Byeoldeul saireul [D ]nubigo
[C ]nae mameul noraero [G ]chaeugo
[Am ]Don't leave, [G ]let me freeze
[B7 ]Nal jom dowajwo [Em ]help me please.
(Lời thoại, không có hợp âm)
Jugeul ttaekkaji gidaril geoya
Nega amuri mwora geuraedo
Nan gidaril geoya
Naeil dasi olge
Naeil dasi olge.
Comments
Post a Comment